조회 수 112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바로버스 고객센터 (1522-9885)

 

이용가능시간은 평일 오전9~ 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.

점심시간 오후1~ 오후2,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은 휴무입니다


  • Q: 바로버스 고객센터 안내
    A:

    바로버스 고객센터 (1522-9885)

     

   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오전9~ 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.

    점심시간 오후1~ 오후2,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은 휴무입니다

  • Q: 예약을 취소는 어떻게 하는건가요?
    A:

    예약 이후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예약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예약 취소를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세요

  • Q: 예약완료후 기사님과 연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:

    예약금 결재후 예약된 기사님과 통화가 가능합니다.

    기사님이 예약을 확인하고 바로 전화를 드리며, 기사님들이 운행중일 경우 1~2일 정도 소요될수있습니다

    만약, 2일 내에 연락이 없으시다면 바로버스 고객센터 (1522-9885)에 문의해주세요.

  • Q: 예약금 입금후 기사님께 결제를 해야하나요?
    A:

    바로버스에서 결제하신 예약금은 전세버스 견적 금액의 10% 로 진행하며, 나머지 금액은 출발하실 때 기사님께 결제하시면 됩니다.

    견적금액을 바로버스에 완불하실 경우 고객님의 일정 완료후 기사님께 지급됩니다

  • Q: 예약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??
    A:

    바로버스에서 실시간중개를 진행하면, 견적의 상태가 결제대기로 변경됩니다.

    이후 고객센터에서 결제를 위해 유선으로 연락을 드립니다

    결제가 완료되면 예약이 완료되며, 견적의 상태가 예약완료로 변경됩니다

  • Q: 예약금이 무엇인가요?
    A:

   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기사님과의 예약 확정을 위한 금액입니다.

    일반적으로, 전세버스 대절 시 기사님께 직접 지급하지만, 바로버스에서 대신 지급 받고, 일정이 완료된후

    기사님들께 지급하고있습니다

  • Q: 전세버스 이용시 따로 부대비용이 발생하나요?
    A:

    바로버스는 타업체와는 다르게 주차비 외에 부대비용이 없습니다..

    혹시 주차비 외에 따로 부대비용을 요구하는 기사님이 있으시다면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, 조치후 연락드리겠습니다

  • Q: 바로버스 견적신청시 비용이 발생하나요?
    A:

    바로버스는 견적신청부터 예약까지 모두 무료입니다.

  • Q: 바로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    A:

    바로버스는 전세버스를 대절할 때 고객님과 전국의 전세버스기사님들과 전세버스업체에 빠르고 합리적인

   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전세버스 대절 실시간 중개 서비스입니다
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